회사소개
동서메디케어(주)는 1995년 창립 이래 CT, MRI, X-ray 촬영장치, 유방 촬영용 장치 판매를 시작으로 현재는 의료용 초음파기기, 유방 생검 장치, 복강경 수술 기구 등 다양한 종류의 의료기기를 판매 하며 꾸준한 성장을 해오고 있습니다.
신뢰를 바탕으로 그동안 서울대병원, 삼성병원, 아산병원, 세브란스병원 등 국내 최고 수준의 의료기관은 물론이고 각급의료기관이 저희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좋은 관계를 유지해오고 있습니다.
2011년 01월에 안양에서 성남 현주소지의 공장을 분양받아 이전한 이후 제조를 시작하였으며, 첫 제품으로 치실홀더를 개발하였습니다.
치실홀더는 치아관리를 위해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치실을 사용이 편리하게 잡아주는 제품으로 기존의 제품은 사용 중 치실이 느슨하게 되어 불편했으나 이를 획기적으로 개선하여 치실이 느슨하게 늘어나는 단점을 개선하였으며 이를 위해 국내특허 2개 등록 및 국내특허출원 1개를 하였습니다.
또한 2015년부터는 고주파 온열암치료기 개발을 시작하여 2017년 12월 첫 번째 모델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고주파 온열암 치료기는 13.56MHz의 고주파를 이용해 암 조직의 온도를 42~43°C로 상승시켜 암세포를 괴사시키는 장비로 국내특허 2개 등록 및 국내특허출원 1개가 있고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새로운 모델을 연달아 출시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 요양병원 90여군데에 설치가 되어있습니다.
사람이 건강한 사회, 사람이 좋은 사회, 사람이 좋은 회사를 비전으로 독창적인 특허기술과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경쟁력 있는 우수한 제품으로 국내 판매는 물론 해외로도 많은 수출을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